본문 바로가기

이륜차 이야기/MT03

3월 3일의 추억 오토바이투어/MT03/닌자300/안면도여행

지난 3월 3일 안면도 놀러다녀온 사진입니다

무척 추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차 구매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엄청 애지중지하던 모습의 닌3입니다 ㅎㅎㅎ

엄청 깨끗하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서산AB지구에서 잠시 쉬었을때입니다.

중학생시절 AB지구 관련되 시간에 잠을 자서

AB지구랑 새만금방조재랑 헷깔리고 했습니다 ㅎㅎ



저는 사진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안나오지만..

공삼이도 엄청 깨끗햇군요...

제가 엄청 막타는거같습니다...

이렇게 깨끗한녀석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