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륜차 이야기/오토바이 이런저런..

혼다커브머플러/혼다컵/HONDA CUB/

친구가 통학용으로

저의 썸 (시티100)을 가져갔습니다.

언더본이라는 장르가 워낙 

튜닝할수있는 바리에이션이 다양해서

튜닝하는 매력이 있는데요.


일본 위바이크에서 

특이한 몇가지 머플러를 모아봤습니다.


이런건 소세지 머플러라고도 하죠

굉장히 클래식한 사운드가 날거같습니다.

할리에서도 자주 쓰이는 슈퍼트랩 머플러입니다.

제 FTR에도 많인 분들이 쓰는 걸 보니

단기통에는 다양하게 사용되는거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거의뭐 대포 머플러....

아마 시내에서 자주들을수있은

구멍뚫은 머플러

아크라,요시무라 짭 머플러의 소리가 나지 않을가 싶네요



이건 위로 올린타입의 머플러네요


커브를 진정 사랑하시는분이라면

이렇게 머플러에투자를 많이 하시겠지만.

저는 이렇게 30만원이넘는가격의머플러를

달아줄지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