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륜차 이야기/오토바이 이런저런..

스즈키 신차시승회 다녀왔어요!

천안 굿바이크에서 

실시된 스즈키 신모델 시승회!

너무너무 기대되는 마음으로 친구와 함께 갔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함께 

신체포기각서를 작성하고..



제가 시승해볼 650XT 입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이쁘죠....

여러 상황에서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서 주행해봅니다.

시내도 나가야되니 천안 시내라던가 외각도 나가보는데...

문제는 제가 타고있는 차가 브이스트롬1000 이라는거

분명 브이스트롬650인줄 알았는데... 어쩐지 발이 안닿더라니..


다시 돌아가서 바꿔온 브이스트롬650XT

타보니 너무 좋아요...

제가 원한 모든것 브레이킹, 시트고, 시야 등등등

전무 만족스럽네요..


보시다시피 제가 쑛다리여서 

브이스트롬1000은...

더이상은 NAVER...



브이스트롬650XT의 계기판입니다.

브이스트롬1000과 계기판이 동일 하던데

시인성이라던가 여러가지 기능이 직관적으로 보이는게 아주 좋습니다.


기본 장착된 12V 소켓

기본 설치라니.. 너무 좋죠..





아주X100

마음에 듭니다.


튜브리스 스포크휠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되어있군요!

거기에 듀얼 프론트브레이크..

좋아요.. 아주 좋아요


아 탐나죠 ㅎㅎㅎ

너무 이쁜거 같아요..


예약된 브이스트롬들 이라는데..

아오... 저게 내꺼였으면ㅜㅜㅜ 

너무 부럽습니다.



총평



자세한 리뷰는 영상제작후에 영상과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